티스토리 뷰

대구에 위치한 스타벅스 종로고택점은 대구로 여행을 떠나는 여행객들에게는 필수 코스 중 하나일거에요.

저도 대구로 놀러간 만큼 스타벅스 종로고택점은 꼭 들러봐야겠다 싶어서 이번에 다녀왔습니다!

여행가기 좋은 고즈넉한 한옥 스타벅스 리뷰 시작할께요!

 

 

역시 대구 스타벅스 종로고택점은 여행객들로 가득차있었어요. 특히나 우리 나라 여행객들 뿐만이 아닌 외국 여행객들도 정말 많았어요. 대구에서 외국인 관광객을 본 적이 없었는데 대구 스타벅스 종로고택점에 다 모여있던 거였더라고요?!

대구 스타벅스 종로고택점 본 건물을 반대편에서 본 모습입니다. 앞 쪽에 비해 뒤 쪽은 통 유리로 개방감이 시원해서 한옥의 색다른 느낌을 풍기고 있었어요. 한옥에서의 유리는 다소 생소하지만 묘하게 잘 어울리더라고요.

또한 저 유리창으로 보이는 풍경이 정말 예뻤습니다. 저 유리창을 통해 본 장면이 아래 사진이에요.

이 건물은 100년의 역사를 지닌 건물이라고 하네요. 정말 대단하지 않나요?!

그래서 그런지 직접 가서 보고 있으면 역사에 압도되는 느낌이 들기도 했답니다.

대구 스타벅스 종로고택점은 총 두개의 건물로 이루어져있고 가운데에는 야외에서 즐길 수 있는 테이블과 의자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아직 낮엔 날씨가 더워서 그늘에만 손님들이 앉아있고 햇빛은 피하더라고요. ^^

저도 그늘에만 있었어요~

마당에서 이어지는 옆문으로 나가면 스타벅스 문패도 볼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라고 적힌 한글 문패가 새롭네요.

푸른 하늘과 한옥은 정말로 찰떡궁합인 거 같아요. 비오는 날도 운치가 있어 좋겠지만 화창한 날 가서 인생샷 건져보세요!

대구 스타벅스 종로고택점 본 건물에서 음료를 주문하고 받을 수 있는 바가 있습니다.

그리고 각종 원두와 머그 등의 각종 상품도 진열되어있어요. 카페 규모에 비해 진열된 상품은 적었습니다~

대구 스타벅스 종로고택점 바리스타들은 건물도 같이 관리해야하니 더 바쁠 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ㅎㅎㅎ

따로 관리하시는 분이 있으시려나요?!

모든 공간, 구석 구석이 아름다워 나도 모르게 사진을 찍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되실 지도 모릅니다.

역시 한옥의 아름다움은 한옥만이 풍겨낼 수 있는 거 같아요.

대구 스타벅스 종로고택점 화장실은 옆에 따로 준비되어 있으니 참고하세요~

저는 한옥 스타벅스가 처음이었던 터라 대구 스타벅스 종로고택점이 매우 흥미롭고 여기서의 시간이 즐거웠습니다. 한옥을 구경하는 것만 해도 재미있더라고요. 한옥에 스타벅스? 라는 설정 자체도 재미있고 이색적인 즐거움이 좋았어요.

 

대구에 놀러가시거나 여행가시는 분들에게 대구 스타벅스 종로고택점 한 번 들러보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