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대구 수성 호텔 웨딩홀 뷔페에 다녀온 후기를 남겨봅니다. 수성못에 있는 호텔수성 수성스퀘어는 웨딩홀도 이쁘기로 소문이 났고 특히나 뷔페가 맛있기로도 유명합니다. 

대구 수성 호텔 수성 스퀘어 뷔페 후기 시작합니다~!

호텔 수성 수성 스퀘어 위치

호텔 수성 수성스퀘어는 대구 수성구 끝 쪽에 위치해있어요. 수성못 바로 앞에 있어서 대구 사람들에게 익숙한 곳이기도 합니다. 아무래도 수성못이 바로 앞에 있어서 풍경이 더 멋있어보이더라고요.

호텔 수성 수성스퀘어 웨딩홀 뷔페

듣기로는 호텔수성 뷔페가 엄청 크다고는 들었지만 이렇게나 큰 줄은 또 몰랐습니다. 

일단 층고가 엄청 높아서 더 넓어 보이더라고요. 더러는 박람회 느낌도 난다고도 하던데 그만큼 넓고 컸습니다.

테이블은 원형으로 준비가 되어 있고 가운데 음식들을 기준으로 양 쪽으로 테이블이 준비되어있어요. 

거의 한 테이블이 10명정도 앉을 수 있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지인들과 한 테이블에 앉았는데 테이블이 넓고 사람이 많이 있음에도 층고가 높아서 그런지 대화 소리가 잘 안들린다거나 뷔페 안이 너무 시끄럽지는 않았어요.

음식들도 중앙을 기준으로 양 쪽으로 데칼코마니처럼 똑같이 구성이 되어있었어요.

한 쪽 벽에는 신랑 신부의 식전 영상이 나오기도 하고 예식도 라이브로 보여주기도 합니다. 제가 갔을 때에는 제 지인 결혼식이 끝난 이후라 다음 예식 영상이 나오고 있었어요.

호텔 수성 수성스퀘어 웨딩홀 뷔페 메뉴/음식

호텔 수성 웨딩홀 뷔페는 규모에 비해 음식의 종류가 엄청 많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음식이 평균 이상이었어요. 같이 갔던 지인들 모두 그렇게 느꼈다고 합니다.

초밥이나 철판요리 그리고 바베큐, 스테이크류는 중앙이 아닌 중앙 뒤 쪽으로 준비되어있습니다. 이탈리안 음식이나 중국 음식도 마찬가지에요.

호텔 수성 웨딩홀 뷔페에서는 새우를 이용한 음식들이 모두 맛있었어요. 새우는 원래 맛있는 식재료이기도 하지만.. 새우 튀김을 비롯해서 새우 메뉴들은 다 맛있었어요.

맛있기로 소문난 가자미회랑 만새기도 있습니다. 둘 다 국내산이고 특히 가자미는 동해안 산지직송이라고 합니다.

저도 가자미 먹어볼까했는데 뼈가 있더라고요. 저는 뼈 있는 건 잘 못 먹어서 아쉽지만 패스했습니다.

사진에는 담지 못했지만 이 외에도 한식류도 많았습니다. 특히 수육이 맛있었어요. 여느 뷔페에나 다 있는 게 수육이기도 하지만 뷔페 수육이 맛있기도 힘들잖아요. 그런데 호텔 수성 웨딩홀 뷔페 수육은 껍데기 부분이 살짝 꼬들꼬들하면서 냄새도 나지 않고 맛있게 삶았더라고요. 맛있게 먹고 왔어요.

그리고 잔치 분위기 물씬 나는 전도 즉석에서 바로 구워줍니다. 이 전이야 말로 갓 구웠을 때 뜨거울 때 바로 드시는 거 추천합니다~

호텔 수성 수성스퀘어의 하객 주차 정산은 식당 입구 안내데스크에서 차량 등록 후에 출차가 가능합니다.

차량 등록 시에는 3시간 무료이며 추가 10분 당 500원씩 추가됩니다.

 

호텔 수성 수성스퀘어 뷔페 가시는 분들에게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