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희 맛잘알 아버님의 추천 맛집인 진짜순대 창원본가입니다. 

얼마전 아버님의 추천을 받아서 신랑이랑 아버님이랑 같이 진짜순대 창원본가에 다녀왔어요.

다른 곳에 비해 손님도 많고 맛집이 맞더라고요!! 오늘의 후기는 진짜순대 창원본가의 순대전골과 모둠순대입니다.

진짜순대 창원본가 가는 길

진짜순대 창원본가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가음로 117번길 9

진짜순대 창원본가는 대방동 종점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서 버스를 타고 가도 쉽게 갈 수 있는 위치에 있어요. 그리고 식당 전용 주차장은 없지만 그 골목에 쪼로록 주차를 다 할 수 있어서 크게 불편한 점은 없었습니다. 

 

다만 골목에 주차 자리가 없으면 조금 힘들 수는 있겠더라고요.

메뉴

진짜순대 창원본가의 모든 메뉴는 포장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진짜순대 창원본가 순대전골

저희는 창원본가 순대전골 3인분을 주문했어요.

순대전골은 1인분에 1만원으로 저희는 3인분을 주문해서 총 3만원이었습니다.

사실 요즘 순대 전골을 1만원에 먹을 수 있는 곳이 흔치않은데 가성비 끝판왕인 거 같아요.

순대 전골과 함께 나오는 기본 반찬들입니다. 순대 국밥이나 전골에 딱 어울리는 기본 상차림이에요. 전골과 같이 먹기 간단한 반찬들이라 더 좋았습니다.

진짜순대 창원본가의 순대 전골은 기대 이상으로 맛있었습니다. 특히 메인 재료인 순대도 많이 들어있고 깻잎과 부추, 팽이버섯 그리고 들깨까지 듬뿍 들어가있어서 정말 배부르게 먹었어요. 특유의 냄새도 없이 깔끔하고 진한 국물 맛에 끊임없이 먹은 기억만 있네요.

진짜순대 창원본가 모둠순대 小

그리고 메인 메뉴인 순대 전골 만큼이나 제가 맛있게 먹었던 모둠 순대입니다. 모둠 순대는 총 4가지의 순대로 구성이 되어있었어요. 그리고 내장이  조금 곁들여져 나왔습니다.

왜 식당 이름이 진짜 순대인지 알 만큼 순대가 정말 맛있었어요. 과연 진짜 순대였어요.

순대에다가 새우젓 조금 올려 먹거나 마늘, 쌈장만 올려 먹어도 정말 맛있었어요.

아무렴 마지막은 볶음밥 아니겠어요?! ^^

밥은 1인분만 볶아 먹었는데도 순대 전골이랑 모둠 순대가 워낙 푸짐했어서 아주 배 부르게 먹었습니다.

 

진짜순대 창원본가 /  현지인 추천 맛집 순대전골 모둠순대 / 광고협찬X 솔직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식사 맛있게 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