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평택에 위치한 터프이너프 로스터스 VER2에 다녀왔어요. 제가 가봤던 카페들 중에서 들어서자마자 깜짝 놀랄만큼 이쁘고 가장 이국적인 카페여서 꼭 소개하고 싶네요. 평택 주변에 계시는 분들 또는 평택에 갈 일이 있으신 분들은 터프이너프 로스터스 한 번 꼭 가보세요!! 

광고 협찬 절대 아닌 내돈내산 솔직후기 지금 시작합니다!

평택 터프이너프 로스터스 VER2 위치

평택 터프이너프 로스터프스 VER2는 "경기 평택시 평택3로 80"에 위치해있습니다. 한광고등학교와 평택성동초등학교 사이에 위치해있어요. 덕동산 근린공원 주변이라고 하면 대부분 아시더라고요.

평택 터프이너프 로스터스 VER2는 휴무 없이 매일 09:00-22:00 운영합니다.

평택 터프이너프 로스터스 VER2

평택 터프이너프 로스터스 VER2는 소개를 받아 간 곳이었는데 들어가자마자 이국적인 실내외 디자인에 정말 많이 놀랐어요. 뭐랄까.. 별천지라고나 할까요?!

이렇게나 이국적이고 예쁜 카페가 있는지 정말 처음 알았어요.

평택 터프이너프 로스터스 VER2 안을 가득 메우는 커피 향과 동시에 나무 냄새 그리고 빵 냄새들로 들어감과 동시에 순간적으로 바깥 세상과는 또 다른 곳에 온 듯한 기분과 느낌이 들었어요. 터프이너프 로스터스 VER2가 말하는 잠시동안만이라도 다른 세상에 온 것처럼 느끼고 위로를 받았으면 한다는취지에 아주 걸맞았어요.

조금 늦게 터프이너프 로스터스 VER2에 방문했던 터라 남아있는 베이커리 종류가 많지 않아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터프이너프 로스터스 VER2는 빵 맛집이기도 한가봐요. ^^ 저희는 코코넛 가루가 뿌려져 있는 스콘을 하나 골랐는데 엄청나게 크더라고요. :_)

저희 일행은 총 4명이었는데 저희가 앉을 테이블이 없을 만큼 내부는 거의 다 만석이었어요. 3층까지 있음에도 늦은 시간에 만석,,  터프이너프 로스터스 VER2는 매우 유명한 곳이었습니다. ><

저희는 어쩔 수 없이 외부로 나갔어요.

하지만 외부 분위기 또한 무엇... 평택 터프이너프 로스터스 VER2는 외부 분위기도 정말 좋았어요. 제가 갔을 때는 한창 여름이었어서 저녁임에도 조금 덥더라고요. 아이스 커피를 주문해서 정말 다행이었어요.

날이 조금 더 선선해지면 야외도 정말 인기가 많을 거 같아요.

주문을 하면 주는 터프이너프 로스터스 VER2귀여운 깃발 ><

저희가 주문한 커피와 스콘입입니다. 저희는 모두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커피 원두는 각자 원하는 원두로 고르면 됩니다. 그리고 추가로 시나몬 스틱을 주시더라고요. 이렇게 통으로 시나몬 스틱을 주는 곳은 또 처음이었어요. 

색다름의 연속.

평택 터프이너프 로스터스 VER2 테라스는 1층과 2층 이렇게 준비가 되어있어요. 비오면 정말 힘들겠다...

먹다보니 우리 옆으로 온 불독ㅋㅋㅋㅋㅋㅋ 생긴 모습과 다르게 엄청 순해요!! 덕분에 웃었어요. : )

담에 또 평택 놀러가게 되면 터프이너프 로스터스 VER2에 또 놀러가고 싶어요. 그 때는 오늘 못 먹어본 다른 빵들도 꼭 먹어보렵니다!! 

 

평택 카페 터프이너프 로스터스 VER2 / 이국적인 분위기 / 색다른 카페를 찾는다면 완전 추천! 내돈내먹 솔직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