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창원 마산 회성동 두척에 있는 콩국수 찐 맛집 '두안채'를 소개합니다!

네이버에 쳐도 식당 정보는 없는 완전 현지인 찐맛집인 두척 콩국수 찐맛집 '두안채'!

목 차

1. 두안채 위치

2. 두안채 메뉴

3. 두안채 콩국수 후기

두안채 위치

두안채는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두척동 971에 위치해있습니다. 지도로만 봐도 산 골짜기에 위치해 있는 게 느껴지시죠?!

여기가 맞나....?하면서 들어가신다면 올바르게 가시고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

정말 산 속에 위치해있어요. 하지만 주차장도 3군데? 정도 공터로 넓게 준비되어 있어서 주차도 편리했습니다.

위에 보이는 사진 3장 모두가 다 다른 주차장 사진이에요. 주차장이 많이 준비되어 있는 만큼 손님도 정말 많이 오시나보다..했어요! ㅎㅎㅎㅎㅎ(예상적중!)

저희가 다녀온 이 날은 다행히 비도 안 오고 날씨가 정말 좋았던 날이었어요. 그만큼 덥기도 했지만 밖에서 식사하시는 분들도 꽤 계셨어요. 실내외로 식탁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어요. 곳곳에 손님들이 계셨습니다. ^^

두안채 메뉴

00두안채는 6월에서 9월까지 한시적으로만 운영하는 식당입니다. 때문에 이번 여름에 꼭 가서 먹어야하겠지용?!

게다가 운영시간도 11시 30분부터 4시면 문을 닫기 때문에 찐맛집의 향기가 풍겨옵니다.

▶콩국수 8,000원
▶메밀콩국수 10,000원
+곱배기 2,000원

▶팥빙수 6,000원
▶지리산 오미자 6,000원
▶원두커피 4,000원 (식사 후 커피는 2,000원)

저희는 기본 콩국수 2개 주문했어요. 저희가 갔을 때에도 손님이 정말 정말 정말 많이 계셨어요.

점심시간 맞춰서 갔는데 손님들이 이미 많이 와 계셨어요. 다행히 웨이팅 없이 바로 앉을 수 있었지만 음식이 나오기까지는 조금 기다려야 했어요. (얼마든지!)

 

콩국 포장은 10,000원(만원)이라고 하네요! 콩국 포장해서 와야지~했는데 식당이 넘 정신없이 바쁘셔서 저도 나오기 바빠서 깜빡하고 그냥 왔네요 ㅠㅠ

두안채 콩국수

드디어 저희가 주문한 콩국수가 나왔습니다! 정갈한 콩국수!

반찬도 고추, 김치, 쌈장 이렇게만 나오는데 상당한 맛집의 느낌이 났습니다. ㅎㅎㅎㅎ

두안채 콩국수는 한 입 먹자마자 신랑도 저도 완전 깜놀랬어요. 찐 콩으로만 갈았다는게 혀 끝에서 바로 느껴졌어요.

엄마가 집에서 콩 삶아서 해주는 콩국수 그 맛이 바로 나더라고요!!!!

처음에 신랑이 콩국수 맛집이라며 알아온 두안채였는데 사실은 반신반의하면서 왔는데 의심할 여지가 없는 콩국수 맛이었어요.

 

그리고 김치가 또 상당히 맛있더라고요! 살짝 매콤한 김치였는데 담백한 콩국수와 아주 찰떡이었어요.

저희는 김치만 3번인가 4번을 리필해서 먹었어요. 김치도 맛집인 두안채...

담백함이 끝내줬던 두안채 콩국수

저희는 콩국수를 주문하고 나서야 메밀 콩국수도 있다는 걸 알았어요. 다음에 다시 와서 메밀 콩국수를 먹어봐야겠어요.

 

그리고 김치랑 고추만 반찬으로 내어주시는 이유도 알겠더라고요. 

다른 반찬이 필요없을 만큼!!!

 

콩국수가 넘 맛있어서 팥빙수도 주문하려고 여쭤봤더니 손님이 너무 많고 일손이 부족해서 팥빙수는 안된다고 하시더라고요 ㅠㅠㅠ 넘 아쉽!! 팥빙수 때문에라도,,, 메밀 콩국수 때문에라도,,, 재방문해야겠어요 ㅎㅎㅎㅎ

 

여름에만 운영하는 콩국수 '두안채' 마산 현지인 찐맛집 추천 내돈내산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식사 맛있게 하세요~:)

반응형